[230103 BTN뉴스] 부산불교계, 계묘년 희망의 새해맞이 > 언론 속 용궁사


언론 속 용궁사

언론 속 용궁사

[230103 BTN뉴스] 부산불교계, 계묘년 희망의 새해맞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용궁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01-03 10:20 조회1,231회 댓글0건

본문

 부산불교계, 계묘년 희망의 새해맞이

 

 

이미지 클릭시 해당 기사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출 명소 해동용궁사에도 해맞이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해동용궁사에 새해를 맞이하는 불자와 시민들로 가득합니다. 

이른 아침 차가운 바닷바람에도 해맞이객들은 추위도 잊은 채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해오름을 기다립니다. 

주변이 밝아지며 일출 시간이 다가왔지만, 구름에 가려진 해는 30여 분이 지나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불자와 시민들은 새해 첫 일출을 바라보며 올 한해 좋은 일만 일어나길 간절한 마음을 담아 소원을 빌었습니다. 

이미지 클릭시 해당 기사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동용궁사는 시민들의 발길이 해마다 늘어가는 만큼 지역 대표 사찰로 자리매김하고 역할을 더 충실히 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덕림스님 / 용궁사 주지

(새해를 맞아서 다들 하는 일 잘 되고, 좋은 인연들 만나고,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불보살님께 기도드리고, 

신앙생활 열심히 하시면 금생뿐만 아니라 세세생생에 수행문중에서 그 인연이 끊어지지 않을거라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용궁사에서 계묘년 새해를 맞은 시민들은 각자의 서원을 발원하며, 힘차게 떠오른 붉은 해처럼 희망 가득한 한 해를 보낼 것을 다짐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대한불교조계종 해동용궁사
해동용궁사 소재지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기장읍, 해동용궁사)전화 : 051-722-7744   팩스 : 051-722-7333
Copyright(c)2021 해동용궁사. All Rights Reserved.